STORY

고객님의 하루를 온전히 지켜낼 다양한
방음 이야기를 다룹니다.

방음부스 내부 색상 맞춤 가능해요~!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 Views 1,157 / 21.06.17
  • 공유

본문

4df7b005ef1e697b3a97ba76cccd50bb_1623917451_1736.JPG
 

방음부스 만드는 '조용한청년들

<방음부스 내부 색상 맞춤 가능해요~!>

-

안녕하세요. 조용한청년들 입니다. 오늘은 내부 컬러 변경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원래 조용한청년들의 내부 컬러는 '아이보리'인데요~ 간혹 내부 색상 변경을 의뢰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더라고요! 

 

그래서, 특별히 검은색으로 내부를 변경 했을 때 어떤 느낌인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색상 변경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실제로 변경 했을 때.. 느낌이 확~ 달라지니까 미리 체크해 두시는게 좋거든요! 

 

 

아이보리에서 -> 블랙 컬러로 변경!

 


 

▼ 일단 방음부스를 외부에서 보았을 때부터 설명 드릴게요. 내부에 조명을 off 시켜놓은 상태이긴 하지만, 확실히 내부가 검은색이다보니 어두컴컴하죠?ㅎㅎ 

피아노 하얀 건반 빼고는 어디가 어디인지 구분이 안되네요~ 

간혹 부스 외관을 진회색으로 바꾸시는 분들도 계신데 그 부분도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함께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  드디어 내부 입니다. 확실히 아이보리 컬러보다 훨씬 고급스러워 보이긴 하네요! 

진회색의 바닥 카펫과도 매우 잘 어울리구요! 아이보리 색상이 약간 사무실? 같은 오피스 느낌이었다면, 블랙은 정말 작업실 같은 느낌이 나네요. 그것도 힙합스러운 느낌이!!

 

 

▼ 블랙 컬러는 보통 아이보리보다 최소 10만원정도 비용이 더 나와요~ 

다들 아시겠지만, 흡음재 원료는 컬러가 어두우면 어두울 수록 금액이 높아지거든요! 

먼지가 쉽게 달라 붙기에 관리도 더 어렵고.. 비용도 좀 더 높긴 하지만, 그래도 그 이상의 고급스러움은 분명히 있는 것 같네요!

 

 

 

▼ 조용한청년들에서 사용하는 LED 기본 조명이 상당히 밝은데도.. 내부가 검은색이다보니 약간 어둡게 느껴지네요. 

이런 부분은 꼭 참고해 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사실 이렇게 내부를 어둡게 갈 때는 전구색 레일 조명을 넣는걸 추천 드린답니다! (우드 조명보다 훨씬 더 분위기 있어요~) 

검은색 배경에 노란 무드 조명이 들어오면 정말 멋지거든요~!!

 

 

 

▼ 안쪽에서 바깥을 보았을 때! 시스템도어와 매칭이 참 잘되네요~ 검은색이나 흰색도 자세히 살펴보면 종류가 한두가지가 아니기에 안어울리는 경우가 있어요. 

그러나 조용한청년들의 방음부스는 어떤 컬러를 고르더라도 가장 매칭이 잘되는 색상을 고르고 있답니다. 때문에 인테리어 했을 때 그 느낌이 더 사는데요! 

반 창백해 보이고 약간.. 없어보이는 흰색 대신, 무광 재질의 크림색 비슷한 화이트를 채용하기에 어떤 색상이든지 매칭이 자연스럽거든요!

 

 

 

▼ 디지털건반과도 참 잘 어울리죠? 개인 차이가 있겠지만, 약간 어두운 분위기로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그야말로 최적화된 공간이 아닌가 싶습니다! 

답답함을 잘 느끼는 분이라면 아이보리! 밀폐된 느낌에서 감성이 더 사는 분들에게는 블랙!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될 것 같네요^^ 

 

 

 

 

# 지금까지 방음부스 내부 컬러 변경에 대해서 알아보았구요! 다음에는 더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문의 주세요!!!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