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안녕하세요, 문의할 것이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8dee0849 / Views 463 / 23.01.31
  • 공유

본문

1. 방음시공종류 ( 방음공사 / 방음부스 중 택1 ) :방음부스

2. 용도(악기) or 제품모델 :기타연습 및 음악감상

3. 규격 (제품외부기준) :2200*1500

4. 문의사항 :


안녕하세요, 방음부스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데 몇 가지 궁금한 것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1. 무엇보다 환기와 더위 문제가 제일 궁금한데요, 제가 방음부스를 두고자 하는 방에 벽걸이 에어컨이 있고 아마 방음부스 거의 바로 옆에 에어컨이 위치하게 될 것 같습니다. 이 경우에 부스에 있는 환기구만 열어 놓아도 어느정도 여름에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을까요? 환기구는 그냥 틈만 나 있는 구조인지요 아니면 팬이 달려 있어서 전기로 돌리는 구조인지요?


2. 그리고 방음부스 안쪽 벽에 tv를 걸 수 있을까요? 벽에 tv를 걸기 위한 장치를 나사로 고정하고 tv를 걸면 무게를 버틸 수 있을지, 혹시 벽에 나사를 박으면 방음 성능에 문제가 생길지 궁금합니다.


3. 방음부스 안에서 주로 기타연습과 간단한 녹음, 음악감상, 그리고 가능하다면 tv로 영화를 보기도 하고 싶은데, 한 층에 한 가구만 사는 작은 건물이라 옆으로 소리가 들릴 걱정은 없는데 아랫집에 소리가 전해질 것이 걱정됩니다. 업라이트 모델이 저음역에 특화되어 있다고 적혀 있으니 그 제품을 설치하면 밤늦은 시간에도 기타연습을 하고  어느정도 적당한 음량으로 음악을 듣거나 영화를 볼 수 있을까요? 


4. 방음부스 내부로 통신선이나 전선은 어떻게 연결하는지요? 부스 밖에 콘센트와 랜선 연결단자가 달려 있어서 그리로 연결하면 되는 구조인가요?


5. 제가 사는 집이 엘리베이터가 없는 5층입니다. 올라가는 계단도 좁은 편이라 자재를 계단으로 옮기기도 까다로워서 사다리차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은데 자재를 올리는 데에 사다리차를 이용하기도 하는지요? 이럴 경우에 추가 요금은 얼마나 더 들지요?



댓글 2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
1. 부스내부에 있는 환풍기는 스위치가 따로있어 펜으로 작동됩니다.    부스매입형으로 되어있고  자연흡입, 내부공기배출 구조라고 보시면되시는데요 환풍기능 우수한편은 아니며 기본적인 환풍기능이라고 보시면되십니다 . 보통은 에어컨을 부스 내부에 설치를 하고 사용하시는데 실외기 문제나 그외 문제로 설치가 불가능하실경우에는 이동식에어컨 설치 또는 고객님말씀처럼  외부공기를 부스내부로 넣어 사용하시는 경우도 있으세요  ~ 하지만  부스문을 오래 개방해놓으시면 문처짐 발생이 빨리 발생하신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2.    벽걸이TV 설치 같은경우에는    부스설치와 동시에 설치하시면  위치에 따라 흡읍제 대신 피스고정이 가능하시게끔 해드릴순 있으세요 ~ 부스설치 이전에 벽걸이 TV품명,사이즈 등 말씀을 미리주셔야 되시고 위치에따라 설치유무가 다르시기때문에 미리 꼭 말씀주셔야 하십니다 !   
하지만,  부스내부에 벽걸이TV  설치는 저희 설치팀에서 비권장 드리는 부분 참고부탁드립니다.
벽에 나사를박는거와 방음성능은 무관하시며 50MM이하 사이즈만 가능하세요~

3.  부스내부에서 울림이 강한 스피커 사용이 아니시라면 보컬라이트/시스템도어 제품으로 추천드리구요,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업라이트/시스템도어 제품은 PIANO 제품에서 바닥보강추가,한쪽 벽면 추가 흡음재 보강한 제품으로    옆집 층간소음정도가 말소리가 들리는 수준의 취약한 층간소음이 아니시라면 늦은밤까지 사용하시기에  업라이트/시스템도어 제품도 적합하십니다.

4. 부스내부의 전기는 부스바닥의 코드선으로 고객님댁 외벽 콘센트에 꼽아서 전원을 사용하는방식 (냉장고와 같은원리)라고 보시면되세요 ~ 그 외에 부스내부에서 외부로 렌선연결을 원하시면  설치당일 렌선을 준비해주신후 당일 설치팀에게 렌선설치요청주시면 원하시는 위치에 타공을 해드리고있습니다.

5. 엘레베이터가 없는 5층일 경우에는 서울경기인천 지역 기준 20만원 추가청구되시구요 그외지역은 지역거리별계산으로 설치비가 추가청구되실 예정입니다. 단, 고객님께서  설치당일 사다리차를 직접불러주실경우에는 추가설치비 20만원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사다리차 부르실경우 미리 말씀주셔야하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하단의 "톡상담"을 통해 문의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8dee0849님의 댓글

8dee0849

설치 시에 업체에서 사다리차를 불러 이용하지는 않는지요? 아무리 일로 하시는 거지만 자재를 다 계단으로 옮기기엔 너무 힘드실 것 같아서.. 만약 업라이트 모델로 2300*1600 사이즈를 설치하면 부스의 총 무게는 어느정도 되나요?